초코 플레이어 다운로드

| 0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멀티미디어 보기 위한 프리웨어 소프트웨어, 풍부한 인터넷 애플 리 케이 션을 실행 하 고, 비디오 및 오디오 스트리밍, 어도비 플래시 플랫폼에서 만든 콘텐츠입니다. # # 노트-최신의 주요 버전에 의해서만이 벤더 버전의 소프트웨어를 너무 `-버전 ` 매개 변수를 대상으로 특정 부 버전은 항상 최신 미성년자가 설치 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Windows 용 SSH 도구를 엽니다. 이 패키지는 실제로 모든 시나리오에 설치할 수 있는 보편적인 설치 프로그램입니다-초콜렛 포함 하지 않고. 읽기 여기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https://github.com/DarwinJS/ChocoPackages/blob/master/openssh/readme.md … 자세한 내용은 초콜릿을 위한 패키지 관리자는 windows 용 (같은 apt-get은 하지만 windows 용). 그것은 신속 하 게 응용 프로그램 및 필요한 도구를 설치 하기 위한 분산 프레임 워크로 설계 되었습니다. 그것은 nuget 인프라는 현재 귀하의 문에 배포판에서 패키지를 제공 하기 위한 초점으로 PowerShell을 사용 하 여 구축, 컴퓨터를 잘못. 초콜렛은 b. …

추가 정보이 패키지는 초콜렛 확장으로 설치 된 헬퍼 기능을 제공 한다. 이러한 기능은 초콜렛 설치/제거 스크립트에서 패키지의 nnupec에 종속성이 패키지를 선언 하 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sysinternals 문제 해결 유틸리티는 단일 도구 모음으로 롤업 되었습니다. 이 파일에는 개별 문제 해결 도구와 도움말 파일이 들어 있습니다. 그것은 BSOD 화면 보호기 또는 notmyfault 같은 비 문제 해결 도구를 포함 하지 않습니다. # # 패키지 매개 변수-`/installdir `-설치 디렉토리, 기본적으로 초콜렛 도구 dir을 … 자세한 내용은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멀티미디어 보기 위한 프리웨어 소프트웨어, 풍부한 인터넷 애플 리 케이 션을 실행 하 고, 비디오 및 오디오 스트리밍, 어도비 플래시 플랫폼에서 만든 콘텐츠입니다. 윈도우 8은 이미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대 한 통합 플래시 플레이어가 포함 되어 있기 때문에 # # 노트-이 패키지는 windows XP 용 윈도우 7에만 해당 됩니다. -* * 경고 * *: 나는 … 자세한 정보 Silverlight는 Windows 용 웹 및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에 대 한 매력적인 대화형 사용자 환경을 만들기 위한 강력한 개발 도구 이며 git SCM의 전체 기능 집합을 가져오는 경량의 기본 도구 세트를 제공 하는 데 주력 합니다.

경험이 풍부한 Git 사용자와 초보자를 위한 적절 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제공 # # 기능 * * * 자식 bash는 * *: 자식 Windows 용 명령줄에서 git를 실행 하는 데 사용 bash 에뮬레이션을 제공 합니다. * 닉스 사용자가 수수료를 해야 … 추가 정보 기본적으로이 패키지는 플랫폼 (x86 또는 x64)에 따라 JDK를 설치 합니다. 64 비트 시스템에서 x86 (32 비트) 설치를 강제 하려면 ` ` ` 초 코 설치 jdk8–x86 ` ` ` 또는 ` ` ` 초 코 설치 jdk8–forcex86 ` ` ` 참고 매개 변수 “i586 = true” 및 “x64 = false”는 사용 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설치 하는 경우 ` ` ` 초 코 설치 jdk8-params “모두 = 진정한” ` ` ` 다음 두 32 비트 … 더 많은 정보 크롬은 현대적인 웹을 위해 세워 지는 빠르고 간단 하 고 안전한 웹 브라우저 소프트웨어 이다. # # # Notes *이 패키지는 크롬의 관리 MSI 설치 프로그램을 사용 하 고 64 비트 oses에 32 비트 oses 및 64 비트 버전에 32 비트를 설치 합니다. 이 패키지가 64 비트 OS에 설치 되어 있고 32 비트 버전이 이미 설치 되어 있는 경우 패키지는 installin을 유지 합니다. 추가 정보 노드. js 자바 스크립트 런타임 크롬의 V8 자바 스크립트 엔진에 내장 되어있습니다. Node는 가볍고 효율적으로 만드는 이벤트 중심의 비차단 i/o 모델을 사용 합니다. ` 패키지 생태계 ` npm은 세계 오픈 소스 라이브러리의 가장 큰 생태계입니다.

이 패키지는 공식 노드 JS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 노드 .exe 및 npm 되 고 결과 … 추가 정보 Adobe AIR는 기존 Flash/ActionScript 또는 HTML/JavaScript 개발 기술과 도구를 사용 하 여 브라우저 및 모바일 장치 외부에서 응용 프로그램, 게임 및 동영상을 빌드하고 배포할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 런타임입니다. 당신을 위해 더 나은 브라우징을 만들기 위해 모든 종류의 awesomeness을 함께 가져. # # 특징-rapidfire 성과를 위해 건축 되는 강력한, 새로운 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