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박스 다운로드 속도

| 0

Dropbox 비즈니스 사용자, 한편, 그리고 그들의 가입에 포함 된 파일 복구를 삭제 무기한 버전을 얻을. 보관용 대 구글 드라이브 vs onedrive 사이에 결정 하려고? 그것은 힘든 하나: 우리는 확실히 Cloudwards.net에서 틈새 선수를 좋아하지만 (당신이 최고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공급자 우리의 차트에서 볼 수 있듯이), 우리는 사업에서 세 개의 가장 큰 이름은 각각 한 가지 방법으로 또는 다른 그들의 서를 얻은 것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또한 Google 드라이브는 전송 중에 파일을 암호화 합니다. 보관용과 마찬가지로 보호는 TLS 암호화 프로토콜을 사용 하 여 파일 도청 방지를 포함 합니다. 256 비트 aes가 아닌, Google 드라이브 파일은 동작 중에 128 비트 aes로 암호화 됩니다. 내 팀은 모두 4 가지 주에서 위치와 몇 년 동안 Dropbox를 사용 해 왔다. 우리는 1t 서비스에 대해 지불 하 고 실망 적이 없다. 나는 시간, 중대 한 동기화 그러나 MS 오피스 제품과의 빈약한 통합을 위한 기간 동안 Google 드라이브를 그때 사용 했다. 여부를 그 사실이 었 고, 사실, 우리는 우리의 압축 폴더의 내부에서 파일 중 하나를 삭제 관련 된 테스트 후속 조치를 수행 하는 방법에 많은 장점을 볼 수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압축 된 폴더는 파일 처럼 취급 되므로 Dropbox는 동기화 할 때 델타 (변경 된 부분)만 처리 해야 합니다. 나는 전체 가족을 위한 저장과 사무실 365의 5 테라바이트 (가족 구성원 당 1 테라바이트)를 위한 년에 $100cdn를 쓴다. 나는 보관 또는 iCloud에 비해 일년에 수백 달러를 저장 합니다.

대학에 있는 나의 아이의 2로, 포함 된 사무실 365는 큰 상 여 이다. Dropbox에만 하나의 소비자 계획을 제공 하는 사실은 조금 놀랍습니다. 융통성의 부족은 그 다량 저장을 필요로 하지 않는 사용자를 위해 확실히 가치를 제한 한다. 그 이유는 Dropbox 역사적으로 자사의 비즈니스 사용자에 대 한 자세한 초점을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혼자 Dropbox 도약과 경쟁 보다 더 나은 범위를 만드는 word 문서 및 파일 작업을 할 때. 파일이 Dropbox에 (게) 동기화 그것은 당신의 장치 로부터 우리의 서버로 업로드 된다. Dropbox sync은 업로드 속도를 극대화 하기 위해 기민 하 게 작용 한다; 그러나, 업로드 속도가 귀하의 인터넷 서비스 공급자 (ISP)가 아닌 Dropbox에 따라 달라 집니다. onedrive (원 드라이브)는 모든 파일 형식에 대해 블록 수준의 파일 복사를 지원 하지 않지만 Microsoft Office 파일에 대해 지원 합니다. 즉, 적어도, 닥, 엑셀 및 파워 포인트 파일에 협력 속도를 도움이 될 것입니다. 2.

다른 클라우드 서비스에 속도 속도는 어떨까요 (나는 1 개의 드라이브를 시도 하 고 나는 그것을 무서운 찾아냈다; 그것은 jpeg 이미지를 탐색 하기 위해 심지어 많은 시간이 걸릴 …) 감사 합니다 좋은 비교, 고마워요. 여기 내 남은 질문. dropbox을 볼 때 비교는 “dropbox와 더불어 유일 하 고 이음매가 없는” 자유로운 파트너십 인 사무실 365을 통해 단어의 비용을 해결 하지 않는다. 내가 독립형 단어 2011을가지고 그것은 부서 지기를 계속 한다. 좋아, 그 시간을 업데이 트 합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독립 낱말을 살 것입니다. Dropbox Google 워드 프로세서와 통합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최고의 오피스 365, 독립형 아니라 작동 합니다. 나는 해결책을 위한 구름 매니저를 봤다, 그러나 그 때 또 다른 요금이 있다! 내 한 gov`t 클라이언트와 Google 워드 프로세서를 사용 하 여 힘든 시간을 가질 거 야. 내가 오피스 365을 산다 면 효과에 (서) 그것은 내가 Dropbox을 이용 하기 위해 지불 하는 가격을 두배로 한다! 내가 보이지 않는 옵션이 있습니까? onedrive는 사무실 365의 포함에 가치 감사를 위한 우리의 둥근 1 개의 선택 이었다; Dropbox은 파일 sync와 함께 나누는 것에 관한 한 쉬운 선택 이다; andgoogle 드라이브는 강력한 응용 프로그램 통합 이력서를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Dropbox 업로드 및 다운로드 제한 속도와 업로드 한도가 기본적으로 활성화 되어 알고 있었나요? 여기 Dropbox 전체 속도를 제공 하는 방법입니다. 그것은 Dropbox와 Google 드라이브를 떠난다. 진실은, 두 가지 서비스를 꽤 때 암호화 및 2-팩터 인증과 같은 중요 한 것 들에 관해서입니다 말했다. Dropbox 그러나, 자사의 evh 제공 하는 다소 더 나은 버전 덕분에 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훔친 장치에서 동기화를 잘라 수 있습니다. 지금, 우리는 안전에 관해서 Dropbox에 게 우승자를 부르고 있다. 계정에 보안을 복용, 우리는 힘든 시간을 권장 onedrive 동안에-휴식 데이터를 암호화 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