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다의 전설 시간의 오카리나 다운로드

| 0

이 특정 젤 다 게임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sincei 어렸을 되었습니다. 그것은 항상 당신을 즐겁게 유지 합니다. 나는 그것을 해 본 적이 모든 년 동안, 결코 지루한 순간. 3 여신이 세상을 만들 때 그들은 멀리 하늘을 통해 3 triforce을 만듭니다 날아 스토리이 같다. 이 삼자 일체는 힘과 지혜와 용기를 쥐고 있다. 악한 술 객 이나 ganon은 힘과 젤 다의 삼힘을 훔 쳤 다 공주는 지혜의 삼 력을 보유 하 고 링크는 용기의 삼 힘 권력을 쥐고 있다. 악한 영주 ganon 그냥 세상을 지배 하는 모든 권력을 얻으려고 하지만 여기에 7 현 인은 그들이 hyrule을 저장 하는 영웅 링크를 필요로 하는 영역 내부를 폐쇄 하 고 밀봉 해야 합니다. 이 게임에서 오카 리 나는 전체 게임으로 큰 역할을 하 고 또한 단지 앞으로 약 7 년 미래에 영웅 링크를 보냅니다 마스터 소드, 그것에 큰 역할을 하고있다. 그 모험의 역할은 어디에 링크 시간의 영웅 게임을 재생 합니다. 그것은 멋진 이야기와 멋진 3d 그래픽을가지고로 서 시간의 전설의 오카 리 나의 전설 최고의 게임 이다. 그것은 첫 번째 3 차원 젤 다 게임 1998, 닌텐도에 의해 개발 된 발표입니다.

젤다의 전설-시간의 오카 리 나 종종 acronymed (롯)입니다. 그것도 고전 젤 다 게임도 여전히 재생 되 고, 만든 최고의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당신이 고전을 사랑 한다면, 당신은 이것을 사랑 합니다! 우선, 다운로드 프로젝트 1.6 또는 1.7. 그런 다음 즉시이 게임을 다운로드 후, 당신이 그것을 후회 못해 약속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플레이! 이 ROM을 다운로드 후회 하지 않을 것입니다. 최고의 게임 중 하나는 pc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수정 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수정 합니다. 속임수와 함께! 속임수가 있고 공중에 뜨게 할 수 있다, 변화 튜 닉 색깔 및 시동, 등등. 이것은 게임에 게 재미를 더 만든다. 만약 당신이 이미 게임을 구타 했다. 프로젝트 1.6-1.7와 함께이 게임을 플레이 하 고 요령과 함께 좋은 시간을가지고 있으며, 속임수 없이 게임을. 당신은 게임을 멈추지 않을 거 야 (난 희망.) 그리고 당신은이 게임이 잊 혀 질 때까지 사랑 합니다. 잘하면 되지 않습니다.

무슨 좋은 게임. 그 Nintendo의 최신 예약 주문 제공, 젤 다: 바람 워커는 사전 주문, 젤다의: 시간과 마스터의 탐구의 오카 리 나에 익숙하지 않은 들어 무료 선물로 주어 집니다. 틀림 없이 최고의 어드벤처 게임, 시간의 짧은 시간 오카 리 나에 대 한 미국의 마스터 퀘스트에 출시 된 적과 함께 게임큐브에 모양을 만들 것입니다 했다. 이렇게 이것은 거래를 위험에 충분히 달 게 한다 바람 보행자와 가진 세포 그늘진 재해를? 그것은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바람 워커는 거 대 한 실망, 젤다의 수 있지만: 시간의 오카 리 나/마스터 퀘스트 되지 않습니다. 시간의 오카 리 나는 어떤 그래픽 업데이트나 새로운 특징이 부족 하 여 Nintendo 64 버전과 똑같다. 거기에 게임큐브 위한 컨트롤러로 하나의 주목할 만한 변화가 분명 닌텐도 64 다릅니다. 이러한 변화는 gamecube 컨트롤러에 어떤 주요 문제 없이 그러나 매핑하고 쉽게 적응 했다. 누가이 좋은 기회가 하나의 최고의 모험 게임을 이해 하는 이외에 왜 바람 워커 너무 많은 관심을 받고 만든 플레이 하는 시간의 오카 리 나 재생 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수많은 사이드 퀘스트, 대형 지도, 그리고 고체 스토리 라인을 모두 함께 여전히 그것을 자신의 년 후에 서 있는 멋진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시간의 오카 리 나를 연주하는 경우, 마스터의 퀘스트로 그것은 기본적으로 시간의 오카 리 나 하지만 더 어려운 퍼즐과 새로 통해 얻을 수 있도록 고안 된 던전 같이 당신에 게 더 관심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여전히 시간의 오카 리 나 같은 그래픽 한계를 앓고 있지만, 게임은 수많은 퀘스트와 게임의 깎아지른 듯한 크기와 당신을 산만 하 게 됩니다로 서, 당신은 아마 시작 후 많이 통지 하지 않습니다. 만 나 링크, 젊은 koiri 소년, 요정 없이 유일한 koiri. 그는 악한 gohma 패배 그의 모험을 시작 합니다. 그는 악한 ganondorf을 물리칠 현 인 깨어난다으로 그의 탐구를 통해 가이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