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젠테이션 다운로드

| 0

시작 하려면 다운로드 또는 클립 슬라이드 기능을 해제 하려는 SlideShare 프레젠테이션에 액세스 합니다.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귀하의 프로필 아이콘 위에 마우스를 이동 드롭 다운 메뉴를 참조 하십시오: 당신은 그들의 학생 또는 slideshare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하 고 싶어 전문가와 slideshare 프레 젠 테이 션을 공유 하 고 싶어 선생님 여부를 볼 수 있습니다 때 당신은, SlideShare 다운로드 기능을 도울 수 오프 라인 거 야. 그냥 SlideShare의 약관과 정책을 따르도록 주의 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나중에 검토를 위해 다양 한 SlideShare 프레 젠 테이 션에서 하나의 슬라이드를 클립 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참고: 당신이 하루에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몇 가지 프레 젠 테이 션에 한계가 있어 (20). 화면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다운로드 화살표를 클릭: 훨씬 더 나은 선택은 slideshare 작성자에 게 직접 연락 하 고 허가를 자신의 slideshare 프레 젠 테이 션을 사용 하도록 요청 합니다. SlideShare 링크 드 인에 연결 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은 링크 드 인 메시징을 통해 작성자를 도달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귀하의 요청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만약 그렇지 않아 화 내지 하지 않습니다. 제작자는 다운로드 나 클립 슬라이드 특징을 억제 하는 이유를 가졌다.

당신은 그들의 소원을 존중해 야 합니다. 전체 SlideShare 프레젠테이션을 다운로드 하지 않고 클립 슬라이드 기능을 사용 하 여 하나의 프리젠테이션 슬라이드나 슬라이드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수행할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운로드 한 프레젠테이션의 디렉터리 대상을 선택 하 고 저장을 클릭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Powerpoint 2016는 약간 새로운 특징 및 사무실 2016에 있는 약간 전반적인 개선과 더불어 근본적으로 그것의 전임자의 경미하게 개량 한 버전, 이다. 당신이 직장 이나 학교에 대 한 프레 젠 테이 션을 만들어야 할 경우, 그것은 이동 도구에 남아 있습니다. 당신이 이전 버전을 좋아하지 않았다면, 그러나, 여기에 많은 당신의 마음을 바꿀 수 없습니다. 만일 당신이 자유로운 대안을 찾고 있다면 당신은 prezi 이나 자유로운 Slideshow 제작자를 다운로드 하 고 싶을 수 있다. 도움이 필요한 경우 Microsoft 지원 웹 사이트에서 지원 및 자습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5. 압축 파일이 나 압축이 풀린 폴더를 복사 하 여 프레젠테이션을 디스크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왼쪽에 있는 프레젠테이션을 클릭 하 여 엽니다. 모두 표시 단추를 클릭 하면 다운로드 한 모든 항목이 표시 되 고 삭제 되지는 않습니다. 아름 다운 디자인, 풍부한 애니메이션, 시네마 틱 모션, 3d 모델과 아이콘을 통해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 지능적인 기술을 통해 몇 번의 클릭 만으로 프레젠테이션을 쉽게 가져올 수 있습니다. 검색 필드에 아무 것도 입력 하기 전에 검색 필드 오른쪽에 있는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 하면 더 좁은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표시 되는 화면에서 원하는 slideshare 프레젠테이션에 대 한 검색 매개 변수를 선택 합니다. [클립 슬라이드] 기능을 사용 하 여 slideshare 프리젠테이션을 활성화 한 경우에는 커서를 가로질러 드래그할 때 프레젠테이션의 오른쪽 위에 클립 슬라이드 단추가 표시 됩니다. 슬라이드:이 튜토리얼에서는, 우리는 SlideShare 다운로드 및 클립 슬라이드 기능의 개요를 제공 합니다. 우리는 또한 무료로 SlideShare PPT 프레 젠 테이 션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 한 단계별 세부 사항을 제공 합니다. 또한 온라인 프레젠테이션에서 개별 슬라이드를 자르고 저장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추가 보너스로, 우리는 어떻게 slideshare 다운로드 및 클립 슬라이드 기능을 해제 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죠 만약 당신이 slideshare 작성자 거 야. 동안 SlideShare 프레 젠 테이 션을 다운로드 하는 유용한 도구입니다, 그것을 모두 아니에요. 일부 작성자는 다운로드 및/또는 클립을 비활성화 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당신은 slideshare에 업로드 프레 젠 테이 션에 대 한 slideshare 다운로드 및 클립 슬라이드 기능을 해제 하는 방법에 대 한 지침을 읽어보십시오. 프레젠테이션을 파일 형식으로 선택 하 고이 다운로드 준비를 클릭 합니다. 당신은 아마도 프레 젠 테이 션의 스크린샷을 복용 하거나 타사 소프트웨어를 사용 하 여 제한 주위에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