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아리게임 무료 다운로드

| 0

zip을 다운로드 하 여 폴더에 압축을 풉니다. JAR 파일을 실행 하 여 게임 플레이를 합니다. 시스템에 Java 8을 설치 했는지 확인 합니다. 당신은에서 자바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www.java.com 규칙:이 흥미 진 진한 게임에서 컴퓨터에 대 한 재생. 각 플레이어는 7 카드를 처리 되 면, 그들은 그들의 손에 카드를 최대한 빨리 제거에 밝혀 졌 걸릴. 첫 번째 선수가 그렇게 할 수 있는 승자입니다. 카드를 폐기 하는 동안 플레이어가 현재 상단의 카드의 짝패 나 번호와 일치 해야 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의 지뢰 찾기 컴퓨터 게임과 비슷한 전체 화면 게임. 상자의 3 개의 다른 수로. 프로그래밍 캠프에서 여름 프로젝트 (TIC)이로 설정 되어.

이것이 개발 된 팀으로 서, 이것은 파서를 사용 하지 않기 때문에이 곳은 zork 만큼 복잡 합니다. 언제 든 지 코드를 변경 하 고 그것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배치 파일이 첨부 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단지 윈도 즈를 위한 것 이다. 그것은 당신이 루트 폴더, 사진, 비디오, 문서, 데스크톱에 있는 jar 파일을 다운로드 폴더에 있다고 가정 합니다. 만일 그렇다면, 더블 클릭은 zorc를 발사할 것 이다. 간단한 네트워크 체스 게임: 단지 2 명의 인간 선수를 위해. 공지 사항 하기 위해서는 프로젝트를 구축 하기 위해, 당신은 내 항아리 라이브러리를 추가 해야 합니다 pluggablechlorism (> = 1.20), 또한 소스 포지에, 빌드 경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구나, 체스 엔진 및 심상은 car풍 체스 프로젝트에서 수입 된다: https://github.com/albertoruibal/carballo 이것은 학문적 인 목적을 위해 혼자 개발한 전함 게임 이다. 주요 특징:-플레이어 vs PC 플레이어 vs 플레이어 네트워크를 통해-PvP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채팅. 네트워크를 통해 재생을 위해, 먼저 서버를 작성 한 다음 게임에 참여 하기 위해 호스트 IP를 입력 플레이어 2를 요청 해야 합니다. 당신은 컴파일된 코드 (항아리)와 소스 (넷 빈 즈 프로젝트)를 찾을 수 첨부. 현재 그것은 내가 할 수 있는 시간을 찾을 수 없는 많은 개선이 필요 합니다. 여기에 가장 중요 한 위치:-이건 … geowar는 두 선수가 상대의 임금을 붙잡는 것을 싸우는 보드 게임 같이 2 선수 교 판 이다. 당신도 자신을 상대로 또는 컴퓨터에 대해 재생할 수 있습니다 (비록 인공 지능) 녹슨입니다. 게임 규칙에 대해서는 “정보”를 클릭 하십시오. (No를 선택 하면 컴퓨터에 대해 새로운 게임을 시작할 때 재생) (자바 8 (이상) 재생 필요). 자바가 설치 되어 있는지 확인 하 고 항아리를 다운로드 하 고 재생을 시작 하려면 실행 합니다. (더 나은 게임을 이해 하기 위하여 열 지도 선택권을 켜십시오) 당신은에서 자바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토르, 강력한 하나님의 천둥과 malekith에서 9 세계를 저장 하 고 공식 게임에서 다크 엘 프의 그의 군대 영화 토르에 따라: 마블에서 어둠의 세계! 아 스 가드의 가장 큰 전사에 가입 하 고 엘 프의 침공에 대 한 전투를 출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