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오피스 네오 다운로드

| 0

단순히 ncodesm 종이에 네오 smartpen와 함께 쓰기 시작 합니다. 네오 smartpen 자동으로 설정 하 고 어떤 페이지 또는 당신이 쓰고 있는 노트북을 인식 합니다. 네오 노트를 작성 하는 동안, 네오 smartpen은 1000 페이지 자체에 의해 기억으로 열려 있어야 하지 않습니다. 앱에 연결 된 경우 음성 기록 기능을 사용 하 여 스트로크와 동기화 된 주변 사운드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품질의 워드 프로세싱, 스프레드 시트 및 프레 젠 테이 션 기능 스프레드 시트는 Excel 고급 차트, 피벗 테이블, 조건부 형식, 스파크 라인, 그리고 당신에 게 익숙한 다양 한 분석 도구에서 모든 수식과 기능을 지원 합니다 Excel을 사용 하 여 만든 VBA 매크로 지원 편집 가능한 스프레드시트로 SAP 가져오기 PDF에서 데이터 캡처 지원 네오 노트는 자동 저장 기능에 ` 마이크로 소프트 OneNote `를 추가 했습니다. 이제 당신은 neolab에 의해 지원 고급 클라우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가까운 장래에 더 많은 클라우드 플랫폼을 추가 하 여 공유 옵션을 확장 하 고 있습니다. 공유 옵션에 대 한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공유 하 고 사용 중인 클라우드 서비스를 알려주십시오. 제거 하려면, 그냥 휴지통으로 Finder에서 neooffice 응용 프로그램을 드래그 하 고 휴지통을 비웁니다. 네오 smartpen는 디지털로 노트북을 인쇄 ncode에 만들어진 모든 필기 데이터를 변환 smartpen 하 고 연결 된 장치에 쓰는 동안 그것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지금 체험, 디지털과 아날로그를 연결 네오 smartpen! 네오 smartpen은 당신이 이제까지 종이에 상상을 모든 것이 아직 거기에 당신의 노트를 백업할 수 있는 하나의 플랫폼이 있습니다. 네오 smartpen 개발자는 더 많은 클라우드 서비스를 확장 하기 위해 노력 하 고 있으므로 원하는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 한 노트를 백업 하거나 복원할 수 있습니다. neooffice 언어: العربية 체코어 Dansk Deutsch 그리스의 영어 스페인어 suomi 프랑스어 עברית 마 자르 이탈리아어 日 本 語 한국어 norsk 네덜란드 polski 포르투갈어 할 브라질 Pусский slovenčina의 스벤 스 카 ภาษาไทย Türkçe 简体中文 繁體中文 당신이에 게시 되었는지 확인 하십시오 질문의 형태. 네오 smartpen N2는 kickstarter에서 후원자에 의해 지원 됩니다.

우리의 후원자를 보려면 명예의 전당를 방문 하십시오. 이 혁명적인 소프트웨어는 창, 리눅스 및 매킨토시 체계와 양립 한 플 래 트 홈 독립적 이다; 실행 중인 운영 체제에 관계 없이 거의 모든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 합니다. [설정] → [백업/복원] → Google 드라이브 설정 한 페이지를 공유 하려면 공유 옵션을 통해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네오 smartpen,이는 모바일 장치와 태블릿 pc의에 사용할 수 있는 지금 또한 윈도우 OS 기반 pc에 사용 됩니다. 지금 다운로드, 추가 새로운 기능과 네오 노트 윈도우. 당신은 몇 가지 변화를 깨 달 았 나요? 주 메뉴에서 [Evernote에 자동 동기화]를 더 이상 찾을 수 없습니다. 대신, 당신은 [자동 업로드] 설정 아이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설정 아이콘을 터치 하 여 [자동 저장 옵션]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설정]으로 돌아가서 [자동 저장 옵션]을 탭 합니다. 자동 동기화 하려는 클라우드 서비스 (Google 드라이브, Evernote, Adobe CC) 중 하나를 선택 합니다. 먼저, [인증 센터]에서 Evernote/Google 드라이브/Adobe CC/OneNote 계정에 로그인 해야 합니다.

[설정]에서 [자동 저장 옵션] 바로 아래에 새 [백업/복원] 탭을 볼 수 있습니다. 아마존 후원 제품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 네오 노트 네오 smartpen와 함께 디지털 세계에 종이에 작업을 전송 하는 작동 합니다. 뭐 든간에 네오 smartpen와 함께 작성 네오 노트에 당신을 위해 보관 및 공유 디지털 편리와 동일 하 게 나타납니다. 당신의 아이디어를 포착, 더 큰 무리에 게 보내, 그리고 네오 노트를 통해 그들 모두의 큰 사용을 확인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