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타자 연습 무료 다운로드

| 0

영어로 이미 큰 성공, typeracer는 타이핑 연습 재미를 만들기 위한 훌륭한 자원입니다. 당신은 전통적인 연습 처방의 느린 plodding 속도 보다 더 도전적인 무언가를 공상 하는 경우, 이것은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typeracer 다른 야심찬 typists에 대 한 마무리 경주에서 당신을 구 덩이. 여기에 우리가 도움이 발견 했습니다 일부 온라인 키보드, 하지만 당신이 원하는 어떤 하나를 사용 하 여 주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의 단어 연습 부분은 단지 개인적인 편지 대신에 당신이 우리의 모든 한국 단어를 타이핑 하도록 요구 한다. 여기에서, 당신은 키보드의 어느 부분에 당신의 연습을 집중할 것입니다 선택 단계를 선택 하 여, 하지만 물론 당신은 적절 한 한국어 단어를 형성 뿐만 아니라 다른 문자를 사용 해야 합니다. 게임은 어떤 특별 한 키보드도 없이 작동 한다, 그래서 당신이 한국 입력으로 전환한 경우에 어떤 열쇠 든 지 읽을 수 없을 것 이다. 그것은 일반 키보드와 함께 작동 합니다. 게임을 일시 정지할 수 있고, 연습할 수 있는 화상 키보드가 있습니다.

너무 한글 터치 타이핑 프로그램에 대 한 링크를 공유 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나는 아무 소용이 웹에서 하나를 찾고 있었다. 포럼을 통해 검색 하는 동안, 난 한컴타자연습 라는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 냈 어. 분명히 그것은 대부분의 아 이들이 한국어로 입력 하는 방법을 배우고 사용 하는 하나. 나는이 프로그램을 찾는 시도 했다, 그러나 나가 다운로드 하 고 설치한 마지막 것은 성가신 adware로 왔다. 고맙게도 나는 나의 컴퓨터 로부터 그것을 완전히 제거할 수 있었다. 내가 한국 웹사이트에서 찾은 대단한 심층적인 지침 서에 (게) 감사. 귀하의 버전은 완벽 합니다. 나는 진짜로 그것을 휴대용 버전 이다 그래서 아무 임명도 필요 하지 않다 좋아한다. 그것은 최근 버전, 2010 때문에 나는 또한 행복 해요.

정말 고마워요. 그리고 한국에 신속 하 게 입력 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하지만 배울 귀찮게 수 없는, 거기에 쉬운 방법입니다. 이 사이트에 가십시오: http://www.sayjack.com/type/korean/It에는 한국 입력 방법 편집자가 있다. 이것은 당신이 romanized 한국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한글로 변환 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annizhaseyo를 입력 하 고 그것을 안녕하세요로 변환 됩니다 ~ ~ 맥: 시스템 환경 설정 > 키보드 > + > 한국어 > 2-Set 한국어 안녕하세요 사실 azerty 키보드에 익숙하지 않은 하지만 당신은 위 키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http://en.wikipedia.org/wiki/ Keyboard_layout 단지 다른 한국 키보드가 QWERTY 키보드와 맞는 포스트의 밑을 내려가 라. 그것 ` 정말로 azerty 지 않은 s 그러나 당신은 실제 편지에 기초를 둔 대응 하는 한글을 일치 시킬 수 있다. 세 벌식 390는 참조 될 수 있는 것 같아 당신이 키보드에 스티커를 사용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무서 워 요. 나는 개인적으로 한국에 입력 할 때 오른쪽 한글 문자를 찾으려고 키보드에서 지속적으로 볼 수 있는 엉덩이에 큰 고통이 라고 생각 합니다. 내 영어 타이핑 속도 분 당 70-80 단어 주위에, 하지만 내 한국어 타이핑 속도는 20이 하 (그리고 키보드를 보고 있는 동안)의 주위에 후행입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한국 언어 능력을 높이기 위해 동시에 한국어 타이핑 속도를 높이면 서 무료 한국어 타이핑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했 고, 당신도 할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을 설치 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이 게시물에 대 한이 블로그의 작가에 게 큰 감사, 그냥 다른 옵션을 한국어로 학습을 위한 유형을 생각 하는 데 도움이 됐다. ^_^ 하지만 아마도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를 입력 하는 방법을 학습 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알고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당신이 더 나은 한국어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그것은 한국 스피커의 세계에 사실상 당신을 연결 하 고 그 시점에서, 당신의 선택권은 무 진 장 이다! 나는 또한 전에 어리석은 많은 것을 시도 했다. 나는 한국어 글꼴을 많이 다운로드 하 고 그들이 제대로 내 화면에 표시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어떤 특정 문자를 표시 하는 입력 해야할지 모르겠다 최악 이다. 당신이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즈와 오피스 XP 사용자 이라면 어쨋든 세계적인 IME은 당신의 컴퓨터에 (서) 사전 설치 된다. 당신은 그냥 다음과 같은 간단한 단계를 (참고: 당신이 운영 체제를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활성화 해야 합니다-당신과 함께 OS 설치 디스크): 구글 검색이: 한국어 한글 터치 입력 알아보기 (1 부): 무료 프로그램 설치 (Mac 버전) 그것은 유용한의 자음, 그러나 모음 및 속도 통제에서 추가 하십시오, 그것은 격파에 빨리 도달 한다; 만약 당신이 충분히 전체 문자 집합을 처리 하는 좋은 거 야 전체 속도 때 (1 분 정도 후), 당신은 정말 타이핑 연습이 필요 하지 않습니다 구 불 구 불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