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 다운로드

| 0

현대에가 서 내려 애플의 화면을 오늘 로드 하지만 그들은 내 차를 받아들이지 않을 것 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그들은 USB 및 다운 로드를 얻을 말해 줬 어. 하지만 웹 사이트를 내려 내가 애플 자동차 놀이를 받을 수 있어야 합니다 치료가 로드 합니까, 그러나 나는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나는 딜러와 현대 고객 서비스에 연락 했습니다. 나는 운이 없었다. 2016 현대 소나타에 대 한 애플 carplay에 대해 알아보기이 업그레이드는 여러 다른 현대 자동차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표는 apple carplay가 지금 다운로드 될 수 있는 그들을 보여준다: 당신의 새로운 현대 차량에 apple carplay를 다운로드 하기 위하여 기다리고 있는 그들을 위해, 우리는 일이 마지막으로 왔다 고 말하게 행복 하다! 현대는 단지 그것이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 한 귀하의 차량에 스마트폰 통합을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당신의 현대 자동차에 애플 carplay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당신은 바로 이곳에 왔습니다! 현대는 새로운 기술에 시간과 노력을 많이 박 았, 그래서 그것은 당연 그들의 … 더 읽기 내 2017 현대 산타페에 사과 carplay을 업로드 도움이 필요 합니다.

나는 SD 카드 슬롯이 없다 그래서 내가 이것을 어떻게 합니까? 도움말… 당신의 자신에 사과 carplay 다운로드를 완료 해야 하는 것을 바라지 않는 당신의 그들을 위해 우리는 당신을 위한 서비스를 완료할 현대 대리점으로 당신의 차량을 가져올 수 있다. 당신은 황금 이나 덴버, 콜로라도 지역에 위치 하 고 있다면, 우리는 고도로 당신이와 서이 업데이 트를 여기에 플래닛 현대에서 돌 봐 얻을 것을 권해 드립니다. carplay 스마트, 안전 하 고 쉬운 방법으로 자동차에 아이폰 ®을 사용 하 고 사용자에 게 그들이 전화, 메시지, 음악 및 지도와 같은 원하는 기능을 제공 하면서 그들이도로에 집중 머물 수 있게 됩니다. carplay 그들을 즉시 친숙 하 고 편안 하 게 자신의 현대 내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이폰 사용자가 즉시 인식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 합니다. carplay 지원은 운전자가 통화를 할 수 있도록, 교통 상황에 최적화 된 방향을 얻을, 음악 및 액세스 메시지를 들어요. carplay로, Siri는 스티어링 휠의 음성 버튼을 통해 쉽고 직접 액세스할 수 있는 음성 명령을 통해 요청에 응답 하 여 드라이버를 눈 없는 경험을 제공 합니다. 번개 커넥터를 사용 하 여 carplay 아이폰 5와 iOS 7.1 이상 운영 체제를 실행 하는 최신 모델에서 작동 합니다. 지원 되는 응용 프로그램의 carplay 명단을 다음 링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http://www.apple.com/ios/carplay/.Android 자동 분수 계곡, 캘 리 포니 아주, 5 월 26, 2016-현대 여러 기존 모델에 스마트폰 통합을 추가 하는 오늘, 할-그것-스스로 설치를 통해. carplay와 안 드 로이드 자동차와 호환 되는 소프트웨어 업데이 트는 이제 MyHyundai.com (www.myhyundai.com)를 통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는 또한 6 월에 시작, 설치 수수료 전국적으로 현대 판매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glovis 보고서-한국 투자 증권 (주) 이제 당신의 현대에 애플 carplay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고, 우리가 다운로드가 어떻게가는 지 그리고 얼마나 오래 걸리는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저희 플래닛 현대 영업팀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이 항목은 목요일에, 6 월 2, 2016 10:05에서와 딜러 정보, 현대 뉴스, 기술, 분류 되지 않은 아래에 제출한 오전 게시 했습니다. 당신은 RSS 2.0 피드를 통해이 항목에 어떤 응답을 따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끝에 건너뛰고 응답을 남길 수 있습니다. ping을 현재 허용 되지 않습니다. 8 인치 네비게이션 system현대의 8 인치 네비게이션 시스템에 관계 없이 음악 소스, 지도 및 음악 정보를 보여주는 향상 된 디스플레이와 홈 화면을 제공 합니다. 파란 linkblue 연결은 기후 통제, 매달 차량 건강 보고, 먼 자물쇠/자물쇠로 열고, 차 측정기 및 훔친 차량 회복으로 먼 시작과 같은 기술을 가진 차로 이음새가 없는 연결성을 직접 가져온다. 원격 기능은 현대의 스마트폰 앱 또는 웹 포탈을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파란색 링크는 또한 자동 충돌 알림 및 SOS와 같은 유지 관리 경고 및 안전 기능을 제공 합니다. 블루 링크 시스템은 4g 연결을 사용 합니다. 블루 링크 연결 케어 패키지는 안전 및 진단 기능을 포함 하 고 1 년 동안 장착 모델에 표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