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ql server 2012 express 다운로드

| 0

상업용 호스팅 서비스에 SQL Express LocalDB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EULA에 따라-수 없습니다. 잘하면 이것은 로컬 개발을 위한 SQL server 2012 익스프레스 LocalDB를 사용 하 여 점프 시작을 제공 합니다. 다른 사용자와 인스턴스를 공유 하 고, 그 이유 때문에 LocalDB가 명명 된다는 사실 (예: 원격 연결을 허용 하지 않음)에는 앞으로 다룰 수 있는 기타 측면이 있습니다. 반면, ` 사용자 `가 자신의 localdb 인스턴스를 만들 수 있는 경우에도이 인스턴스가 windows 인증을 사용 하 여 로그인 하도록 ` 사용자 `를 허용할 수 없는 경우, 여기에 다른 경로는 모두 locald를 설치한 관리 계정 사용자가 될 수 있습니다. b, 다음 sqlcmd (버전 2012) 및 다음; 나는 나가 SQL 서버 20120 mngt 스튜디오를 설치 하 고 당신이 포스트 다만 나가 예상 한 무슨을 후에 나 지역 데이타 베이스에 연결 하기 위하여 싸우고 있었다. 다음 단계는 데이터베이스 엔진 구성입니다. 서버 구성 탭에서 sql server가 windows 계정을 사용 하 여 인증할 것인지 아니면 windows 계정 및 SQL 계정을 허용 하는 혼합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혼합 모드 인증은 일반적으로 사용 되므로 선택 합니다. “sa” 사용자를 위한 암호를 제공 하 고 그 후에 다음을 클릭 하십시오. 안녕 아론은 아주 잘 인스턴트를 만드는 방법에 대 한 교훈을 제시 주셔서 감사 합니다.

내가 sql에 (게) 새롭 고 지금까지 단지 msaccess와 시각적인 기초적인 책상 최고 응용을 개발 했다. 백 엔드 테이블을 sql server로 이동 하려고 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단순히 당신이 생성 해야 하 고 인스턴스를 이해 하지 못했다. 나는 sql 서버를 자동으로 하나 instlion에 만들 것 이라고 생각 합니다. 일 동안 나는 SQL에 접근할 수 없었다. 왕성한 나에 게 빛을 보여주 주셔서 감사 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로컬에서 테스트 한 다음 sql 데이터베이스를 원격 온라인 서버로 내보냅니다. 당신이 이것을 달성 하기 위해 기본 단계를 명확히 수 있다면 내가 물어 봐도 될까요. 다시 한번 감사 어떻게? sql sql 서버 관리 스튜디오에서 statemanet를 알려주십시오. 시스템에 localdb를 설치 하 고 인스턴스를 (localdb) myinstance로 명명 http://connect.microsoft.com/SQLServer/feedback/details/726826/management-studio-exception-for-localdb-instance 데이터베이스를 localdb로 복원 하려고 합니다. myinstance, 하지만 난 “속성 masterdbpath 정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로 오류가 나타납니다. 이 속성은이 개체에 대해 존재 하지 않거나 불충분 한 액세스 권한으로 인해 검색할 수 없습니다.

“. 우리가 사용 하는 데이터베이스는 MS 속 편-현재 SQL Express를 2012 있습니다. 프로그래밍의 대부분은 dotnet에서 이루어집니다. sql server 2012에는 새로운 기능인 sql Express LocalDB가 도입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