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다운로드 자동 실행

| 0

자동으로 실행 되는 모든 것을 표시 합니다-그리고 우리는 모든 것을 뜻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셸 메뉴 확장 및 브라우저 도우미 개체와 같은 레지스트리 키 및 기타 위치를 포함 하 여 부팅 및 로그인 시퀀스의 자동 실행 항목 위치, 연결 및 순서를 표시 합니다. 그것은 더 빠르고 매끄러운 시스템 부트를 위해 불필요 한 아이템을 억제할 수 있다. usb 자동 실행을 사용 하면 usb 드라이브에 명령을 할당할 수 있으므로 즉시 연결 하는 두 번째 작업이 시작 됩니다. 특정 파일에도 드라이브를 페어링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Windows에서 자체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작업 이상의 전송 프로토콜이 나 동기화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연결 하는 두 번째 자동적으로 파일을 백업해 서 시작할 수 있다. 이 가벼운 작은 프로그램은 백그라운드에 (서) 조용히 달린다;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쟁반에서 그것을 전통적인 파일 메뉴에서 대신에 찾아내기 위하여가지고 있다 때문에 이렇게 조용 하다. Autorun은 당신의 창이 시작할 때 프로그램을 자동적으로 발사 하는 특징 이다. 그 아이콘은 우측 하단 코너에 (서) 시계 옆에 보기? 그것은 또한 MS 오피스 프로그램, 미디어 플레이어, 소프트웨어 업데이터와 같은 포함 자동 실행 애플 리 케이 션의 단지 작은 부분 이죠. OS는 자동으로 실행 되므로 항상 사용자에 게 적합 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모든 애플 리 케이 션을 한 번에 시작, 그래서 그들은 부담이 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의 PC의 성능을 늦추고. 마이크로 소프트: 그것은 마이크로 소프트 sysinternals에서 프리웨어 이기 때문에, 당신은 autoruns 사용 하 고 Windows와 완전히 호환 안전 확신할 수 있습니다. 자동 실행을 현명 하 게 사용: 안티 바이러스 또는 방화벽과 같은 일부 보안 애플 리 케이 션이 목적입니다. 백그라운드 과정과 모든 중요 하지 않은 apps을 정돈 한다. 얼마나 많은 apps가 당신의 Autorun에서 지금 달리 고 있는지 생각해 보기? cleanmpc를 실행 하 고 그들을 통해 제어권을가지고 발사! cleanmpc 자동 실행 탭은 메모리를 차지 하는 모든 단일 앱을 표시 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자동 실행에서 애플 리 케이 션을 해제 하 고 필요할 때마다 다시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매일 사용 하는 프로그램을 계속-지금은 나머지를 비활성화 합니다. 자동 실행 모듈을 사용 하려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간단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스캔 옵션: 우리는, 코드 서명을 확인 하 고, 결과를 온라인으로 확인을 사용 하 여 전용 위치를 스캔 autoruns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많은 선택: autoruns는 19 카테고리 탭에서 특이성의 높은 학위를 제공 합니다; 예를 들어, 코덱, Winsock 공급자, knowndlls, LSA 공급자, 이미지 공중 납치, 사이드바 가젯, 예약 된 작업 및 로그온-심지어 모든 것을. 당신이 원한다 면 자동 실행 모듈이 절대적으로 필요 합니다: autoruns는 응용 프로그램이 시스템 부팅 또는 로그인 하는 동안 실행 되도록 구성 된 것을 보여주는 애플 리 케이 션 이다. 또한 Windows에서 처리 하는 순서 대로 항목을 보여 줍니다. 이러한 앱은 시작 폴더, 실행, runonce 및 기타 레지스트리 키에 포함 됩니다. 방법에서는, usb 자동 실행은 대단히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USB 드라이브와 함께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성가신 당신이 때 USB 드라이브에 연결 하 고 그것을 당신을 위해 당신이 상상할 수 없는 방식으로 작동 하 게 받을 프롬프트 걸립니다. 엄지 드라이브나 휴대용 드라이브를 백업에 사용 하거나 사진이 나 동영상과 같은 미디어 파일을 자주 전송 하는 경우이를 한번에 제공 하십시오. 주의와 함께 사용: autoruns 당신이 그것을 하 게 되 면 잘못 된 것 들을 비활성화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그래서 관심과 함께 사용 합니다. 당신은 선택권 메뉴에 마이크로소프트와 창 입장을 숨겨서 사고를 방지할 수 있다.

usb 자동 실행은 당신에 게 당신이 드라이브를 안으로 폐쇄할 때 일어나는 무슨을에 더 통제를 주어 서 당신의 usb의 autorun를 super부과금. 그것은 여전히 원하는 결과를 받고 있는 동안 윈도우 ` 자동 실행 프롬프트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휴대용 프로그램의 이후, 어떤 드라이브에 당신과 함께 이동 하는 능력은 심지어 쿨러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화나게 수도, 하지만 당신은 그것이 깨끗해 내기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