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 다운로드

| 0

설치 된 SD 카드와 안 드 로이드 장치는 거기에 다운로드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Netflix 앱에서 선택 된 TV 프로그램 및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 여 나중에 오프 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Windows 10을 실행 하는 Apple iOS 또는 Android 모바일 장치 및 컴퓨터 및 태블릿의 Netflix 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는 현재 다른 장치나 컴퓨터 브라우저에서 지원 되지 않습니다. 제목을 다운로드 하거나 볼 때 오류 메시지가 표시 되 면 해당 메시지에 대 한 도움말 센터를 검색 하십시오. 내가 뭘 TV 프로그램과 넷 플 릭 스에 영화를 다운로드 해야 합니까? iOS 장비에서 다운로드 한 단일 타이틀 삭제: 스트리밍 계획에 따라 주어진 시간에 하나, 둘 또는 네 개의 장치를 다운로드 한 타이틀로 만들 수 있습니다. 장치에서 다운로드 한 제목을 직접 삭제할 수 없는 경우 Netflix.com의 계정 페이지에서 활성 다운로드 장치를 관리 하거나 아래 단계를 사용 하 여 Netflix 앱을 통해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장치를 제거 하면 해당 장치의 모든 다운로드가 제거 됩니다. 타이틀이 다운로드를 완료 하면, 앱의 내 다운로드 섹션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저장 하려는 위치를 선택 합니다. 이것은 미래의 다운로드의 저장 위치를 바꿀 것 이다. 이미 다운로드 한 제목은 그대로 유지 됩니다. 필요에 가장 적합 한 비디오 품질 다운로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표준 품질은 저장 공간이 적게 필요 하 고 다운로드 시간이 적게 걸리는 약간 낮은 비디오 품질입니다. 높은 품질, 최대 1080p의 제목에 따라 다운로드, 더 많은 저장 공간이 필요 하 고 다운로드 시간이 더 걸립니다. Youtube.com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호스팅과 세계에서 세 번째로 가장 인기 있는 웹사이트와 모든 편의 때문에입니다. 하지만 그 기능은 언제 든 지 무료로 동영상을 YouTube에 다운로드 하려고 제한 됩니다.

그리고 일반적인 방법을 사용 하 여 소량의 동영상만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HD 이나 m p 3을 원한다 면 당신은 ummy 비디오 다운로더을 다운로드 해야 할 것 이다. 설치 가이드는 여기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일부 제목은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장치에 이러한 옵션이 없으면 위에 나열 된 다운로드 조건에 맞지 않는 장치에 다운로드를 시도 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